25 |
1,208 |
2013-09-17 17:13:37 |
|
|
|
글쓴이
|
홍길순 |
이메일
|
test@upche.cgimall.co.kr33 |
제목
|
신용카드 결제 시 지불실패라는 에러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내용
|
|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이니시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십시오. (고객센타, 전화-1588-4954/sm@inicis.com)으로 연락을 주시면, 어떤 사유로 에러가 발생되었는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에러메시지와 관련하여 문의를 주실 경우에는 정확한 메시지를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니시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에러코드 조회"를 이용하시면 에러원인과 유형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결제관련 전체목록 (10) |
|
|
|
|
|
|
|
|
|
|
현재접속자 명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