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shoping
쇼핑몰창업
휴대폰통신
디지털/가전
갤러리
문화
맛집
드라마
게임토론
리얼상품
자동차
스포츠/레저
노래자랑
쇼핑몰
구인구직
성인
패션뷰티
유머/카툰
디지털카메라
세대별톡톡
엔터테인먼트
여행
좋은글
이슈
모바일앱
여성시대
임신육아
요리
리빙
지식인
친구찾기
중고나라
행복나눔
패션잡화
의류
미용
가구
출산/유아
스포츠/취미
국산차/용품
오토바이/용품
수입차
영상기기
음악/영상
악기
업체
컴퓨터
게임용품
모바일
카메라
생활용품
여행
예술/미술
도서관련
산업용품
부동산
용달/배송
홍보게시판
     
OFF
금일방문자 18,733
총방문자 18,759,482
홈으로 비키클럽 맛집 경남
게시판타이틀 경남
게시판별 RSS
가장많이본글
창원 대방동 토림
MinJun | 2014-02-11
마산 어시장 방면 M호텔 맞은편 서소문이란 족발 전문점
MinJun | 2014-02-11
창원시 진해구 석동에 위치한 "땡까리" 향어횟집
MinJun | 2014-02-11
경남김해-아제국밥
chayejin | 2014-02-26
창원맛집 깔끔한 스시뷔페
창원맛집 스시오에 다녀왔어요~ 창원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져? 다른 초밥 뷔페들과는 차별화되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샐러드바만 봐도 그 퀄리티를 짐작하게 되는 창원맛집 스시오~! 샐러드바 음식은 허접하기 쉬운데 스시오는 샐러드바 음식도 괜찮더라구여 창원맛집 스시오에는 다른곳에서 보기 힘든 메뉴들도 샐러드바에 준비되어있어여^^ 제가 예전에 갔던 초밥뷔페는 정말 별로였는데..ㅠㅠ 그리고 전체적...
미스트 | 2014-06-04
남해맛집 야채서비스에 놀라다
꽃피는 봄 계절의 향기를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은 들뜨고 신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계절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봄 바다를 보러 남해로 떠났습니다 남해에는 맛있는 집도 많고,,볼거리도 많다고 해서 갔는데요,,정말 남해맛집 맛있는곳 많더라구요 저희가 남해에 도착해 처음으로 들른 곳은 남해맛집 은성쌈밥 집,, 이 동네에서 가장 먼저 쌈밥집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은성쌈밥 집에서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멸치쌈밥 서울에서는 멸치 회를 파는 곳을 한 번도 보지...
미스트 | 2014-06-04
통영맛집 연예인이 찾는곳
지난주에 떠난 통영여행 정말 사람이 많더군요 그래도 예약이 안되서 빨리 가본 통영맛집으로 유명한 해원횟집으로 갔어요     입구부터 보이는 연예인 싸인들~ 이명박대통령까지 왔다고 하는거보니 인기가 많은 곳인가봅니다 다행히 룸에 자리가 있어서 룸에 앉을 수 있었어요 룸에 앉아야지 오붓하게 이야기도 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편히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회를 주문하니 나오는 스끼들 종류별로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역시 통영 맛집으로 유명한...
미스트 | 2014-06-04
창원맛집 얼큰한 볶은짬봉
창원맛집 얼큰한 짬봉,, 모처럼 시간을 내어서 발마사지를 받으로 갔습니다,, 원래는 자주 발마사지를 받으러 다녔지만,, 요즘은 정말 시간이 나지 않아서 오늘은 모처럼 창원 상남동에 발마사지를 받으러 갔지요 ,,, 다 마친후 제가 자주 가는 창원맛집 남원짬뽕,,, 제가 아주 아주 면을 좋아하거든요 오늘도 창원맛집 남경짬봉에서 시킨것은 볶은짬봉,,,ㅎㅎㅎ 메뉴판은 멀리서 찍어서 그런지 잘 나오지가 않네요,,^^ 저는 여기서 다른거 시킨적은 없는거 같네요,, 오...
미스트 | 2014-06-04
장승포맛집에서 만난 밥도둑!
장승포맛집에서 만난 밥도둑!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 황금연휴때 장승포맛집에서 아주 맛있는 게장정식을 먹었습니다. 장승포맛집으로 아주 유명하다고 소문난 싱싱게장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남해에 와서 먹고 싶었던 게장을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장승포맛집은 진짜 크더라고요! 그리고 티비방송에도 출연이 많이 되었는지 장승포맛집의 밖에는 여러 티비 출연 사진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역시 잘찾아 왔구나 하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
미스트 | 2014-06-04
통영 멍게비빔밥으로 통영을 삼키다
싱싱한 해산물의 보고 통영에서 맛보는 통영의 맛은 무엇이 있을까? 우리나라 굴 생산의 반이상을 차지하는 해산물이 풍부한 지역 그곳에 가면 충무김밥, 통영꿀빵, 싱싱한 활어회와 함께 꼭 맛봐야 할 것이 통영의 굴밥과 멍게비빔밥인데 이 중에 통영의\ 멍게비빔밥을 삼켜 버렸다. 티케는 활어회를 그닥 가까이 하지 않는다 그나마 조금이라도 맛 보는 것은 굴, 해삼, 멍게인데 굴과 멍게는 한 달에 두 세번을 맛 볼 정도로 무척이나 좋아한다. 굴요리 전문점이라고~~ 참 갈...
미스트 | 2014-06-04
거제도맛집의 해물가득 원조해물나라~
거제도맛집의 해물가득 원조해물나라~     제가 지난 주말에 너무 맛있는 해물들을 거제도맛집에서 먹고 왔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해물을 여러가지로 즐길 수 있는 곳은 거제도맛집이 최고라고! 저희는 먹어보고 이렇게 인정을 했습니다^^ 저희는 거제도맛집의 많은 메뉴들을 보고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정한 메뉴는! 바로 거제도맛집의 인기메뉴인 해물뚝배기와 해물찜을 먹기로 결정~~~   일단 해물뚝배기입니다. 거제도맛집에서 해물탕이 처음...
미스트 | 2014-06-04
양산 맛집 점심 먹기 좋은 곳.경원궁의 점심 특선
양산 맛집 점심 먹기 좋은 곳,경원궁의 점심 특선     날마다 먹는 음식이고, 하루에 세끼를 먹지만,' 친구가 온다거나 특별한 날에는, 먹는 것으로 마음의 허기를 채우고플 때가 있습니다. 점심 먹기 좋은 곳을 검색하다가, 양산 맛집 경원궁의 점심 특선을 찾아 냈습니다. 일인분 15,000원부터 35,000원까지. ㅈㅓㅁ심 먹기 좋은 곳. 경원궁에서 미경 한정식(25,000원)을 먹었습니다. 양산이 부산과 가까워 그런지 모르지만, 많은 일식집들이 맛집으로 알려졌는데, 그 중 공간...
미스트 | 2014-06-04
남해멸치조림맛집, 남해갈치구이맛집 삼현식당 후기
깨끗한 바다에서 잡히는 멸치와 갈치의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었던 삼현식당 인상 좋아보이시는 사장님의 서비스메뉴!!   모든메뉴에는 서비스로 게탕이 나오더라구요 서울에선 상상도 못할 서비스 메뉴죠. 깨끗하게 손질되어있는 게탕의 국물이 굉장히 시원하니 맛이 좋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모습에서 부터 입안가득 침이고이더군요.   확실히 남해바다의 갈치는 크기도, 맛도 평소에 먹던 갈치와는 확연하게 맛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깨끗한 남...
미스트 | 2014-06-03
경남대 메가박스 맞은편 '한상'
항상 페스트푸드만 먹다가 한정식 먹으니까 너무 좋네요!건강해지는 느낌 한상차림 1인당 9000원 더덕구이 8000원 떡갈비 9000원 경남대 메가박스 맞은편 '한상'
희짱 | 2014-05-17
거제 옥포 8gram
거제 옥포 8gram 거제 옥포 국산사거리에 위치한 카페예요!! 음료 다맛있고 모든디저트를 수제로 만들고 있어요!!
희짱 | 2014-05-17
김해시 구산동 현대병원 뒤 '북소리'입니다!
김해시 구산동 현대병원 뒤 '북소리'입니다! 묵은지전골(2인상) 14000원 (공기밥 따로) 지금껏 먹은 김치찌개 중 최고에요 !! 감자두루치기랑 곱창전골도 맛있다는데 저는 4년째 묵은지전골만 먹었네요 다른메뉴도 아주 많아요 파전 국수 도토리묵 두부김치 등등
희짱 | 2014-05-17
마산회원구 회원동 길삼겹살
마산회원구 회원동 회원초등학교 밑에 위치한 길삼겹살 인데요 지리산돼지쓴다고하던데 완전 짱맛있어요!! 사장님이 김치에 싸먹거나 젓갈장에다가 찍어먹어보라는데 김치가 너무맛있어여 깻잎도 맛있고 가격대는 1인분 7천원이에요 두툼하고맛잇어요
희짱 | 2014-05-17
진해 스시쿠라
진해 스시쿠라 진해석동에있는스시집이예용~~비쥬얼굿~!!!맛굿~~!!가격도착하드라구요~~^^
희짱 | 2014-05-17
마산 댓거리 메가박스 1층 틈새라면!!
댓거리 메가박스 1층 틈새라면!! 비빔라면 4000원!! 치즈계떡하면 4000원!! 스팸주먹밥 2500원!! 김밥 2000원!! 얼큰한게 땡길때 틈새라면짱!!ㅋㅋ
희짱 | 2014-05-17
1
2
3
서울강남
109
서울강북
109
경기
81
인천
51
부산
49
대구
48
광주
36
대전
45
울산
31
강원
34
충북
35
충남
38
경남
38
경북
38
전북
34
전남
30
제주
30
해외
67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남성상의]
님 누구신데? 제가 예...
by 너누구냐 | 91일 4시간 42분 32초전
[예술디자인도서]
구입하고 싶어요 선불...
by 손끝스케치 | 172일 17시간 40분 17초전
[재택부업]
https://blog.naver.com/kahee04...
by 채용담당자 | 246일 17분 2초전
[재택부업]
ヽ( ᐛ )ノ 저는 투잡...
by 182.211.***.*** | 246일 22분 16초전
[걸그룹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stngh0 | 305일 1시간 31분 57초전
[헬스수영용품의류]
구입원합니다 연락처 ...
by 이기쁨 | 330일 1시간 36분 13초전
공지사항 + 더보기
비키클럽에서 안드로이드 앱 출시...
노래자랑 음성코덱파일 입니다.
비키클럽 사이트 오픈 되었습니다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