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프로젝트 개설자는 여러 가지 크라우드펀딩 개설 동기가 있다.
1) 펀드자금확보:
크라우드 펀딩의 프로젝트 개설자들은 자금이 부족하여 사업을 확보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 개인이거나 자금을 확보해야하는 사업가라고 한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크라우드펀딩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
2) 잠재 고객확보:
크라우드펀딩에 프로젝트를 개설함으로써 잠재 고객들을 끌어올 수 있는 수단으로서의 동기가 된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를 대중에게 해당 프로젝트를 인지시키는 것이다.
3) 제품의 시장성을 확보:
프로젝트 개설자는 자신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의 결과를 분석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통하는 아이디어 또는 아이템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동기로 인하여 크라우드 프로젝트를 개설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엔젤펀딩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응원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시작은 지금 엔젤펀딩에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엔젤펀딩 http://www.angelfund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