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9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형 일러스트 3종 이미지를 추가하고 네오플(대표 강신철)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여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밀리언아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을 운동회 분위기의 ‘운학형 셀리안’, ‘운학형 아리엘’, ‘운학형 엘리아나’등 한국 일러스트 3종을 추가했다.
또한,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 제휴를 통해‘사이퍼즈’의 주요 등장 인물 ‘드니스’, ‘루이스’,‘클레어’, ‘앨리셔’, ‘시바 포’, ‘호타루’, ‘마를렌’, ‘레나’, ‘이글’, ‘트릭시’ 등을 밀리언아서의 주요 강적 및 서브드랍, 수집루프, 인자전, 주말 비경 등의 주요 보상으로 설정했다.
이외에도 오는 16일까지 ‘사이퍼즈의 정기’를 획득하는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퍼즈의 정기’ 수집 갯수에 따라 ‘빛나는 사이퍼즈의 정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SR+ 등급의 ‘호타루’를 획득할 수 있다. 별도의 랭킹 이벤트는 없으며, 수집 이벤트를 통한 보상 카드는 SR 등급의 ‘시바 포’이다.
또한, 비경 탐색 및 유저와의 배틀을 통해 SR 등급의 카드 ‘자네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인자전’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주말 한정 비경을 통해 ‘사이퍼즈’의세계관이 묻어나는 이미지를 감상 할 수 있으며, 등장 요정 ‘레나’ 시크릿 카드 ‘이글’ 등을 선보인다.
액토즈소프트모바일 사업본부 밀리언아서변경호 PM은 “’밀리언아서’가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온라인게임 이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여 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