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들에게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많이 부족했다.
그래서 프로젝트등록자들은 좋은 아이디어나 제품을 가지고 있어도
실패를 했고 투자자들은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구하지 못했다.
지금은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전문가들이 많아졌고 시간과 여건이 된다면 다양한 크라우드펀딩 강좌를 들을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법안이 통과되고 다양한 플랫폼업체가 생겼다.
지금은 초기때보다 안정적으로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할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은 전문가들의 도움과 정보가 필요하지만 양방향 소통이 되야한다.
펀딩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는 계획과 일정 등 업체와 소통하며 짜야한다.
프로젝트를 등록하다보면 준비가 덜되고 미비한 부분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럴 경우엔 작성된 프로젝트안에 대해 피드백을 받아가며 수정을 할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업체마다 플랫폼의 특성이 다르다.
이미지나 형식등이 이에 적당한 것인지
각각의 크라우드펀딩플랫폼 특징을 파악하면 좋다.
엔젤펀딩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응원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시작은 지금 엔젤펀딩에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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