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로 시작해 어느덧 세계적인 셰프로 자리 잡은 로레인 파스칼의 영국 가정식 레시피 북!!
영국 BBC와 국내 올리브 TV의 쿠킹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레인 파스칼의 두 번째 레시피 북인 [로레인 파스칼의 30분 심플 쿠킹]. 책에서는 에피타이저 요리부터 빵, 메인 요리,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채소 요리, 달콤한 디저트와 케이크, 쿠키까지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맛있는 레시피 100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어린 시절 맛있게 먹었던 엄마의 소시지 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재해석하거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의 모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푸짐한 저녁 식사 메뉴, 번뜩이는 재치로 탄생시킨 아이디어 요리 등 각각의 메뉴에 얽힌 에피소드를 읽노라면 요리를 할 때 가장 행복하다는 그녀의 설렘이 그대로 전해진다.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전하는 근사한 홈메이드 레시피로 저녁 식탁 또는 주말, 가족, 친구,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하고 맛있는 영국 가정식을 차려보는 것은 어떨까.
올리브 TV, 영국 BBC 인기 요리 프로그램 진행자 로레인 파스칼의 두 번째 레시피 북!! 스타일리시한 셰프, 로레인 파스칼의 쉽고 빠르고 맛있는 영국 가정식 레시피 대공개!
패션지 [엘르] 커버를 장식한 최초의 블랙 모델 로레인 파스칼. 그녀의 첫 번째 레시피 북인 [로레인 파스칼의 30분 심플 베이킹]에 이은 새로운 홈 쿠킹 레시피 북으로 다시 찾아왔다. 첫 번째 책에서는 베이킹 레시피에 집중했다면, 이번엔 영국인들이 집에서 즐겨 먹는 기본적인 홈 쿠킹 메뉴와 특별한 날, 근사하게 차려낼 수 있는 특별한 가정식을 소개한다. 물론 그녀의 주특기인 달콤한 디저트와 베이킹도 빼놓지 않았다. 오히려 더 다양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담은 세련된 메뉴들로 가득 채웠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재기발랄한 그녀의 레시피와 함께라면 누구나 감탄할만한 요리를 뚝딱 완성해 낼 수 있을 것이다.
So Simple
로레인은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식재료와 이를 활용한 간단한 레시피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요리를 만든다. 그녀와 함께라면 번거로운 과정 없이도 맛있는 요리를 한상 가득 차려낼 수 있다.
So Delicious
어린 시절 엄마가 만들어 준 맛있는 소시지 롤, 친구 집에서 맛본 환상적인 햄 치즈 샌드위치... 그녀의 추억 속에만 존재하는 그리고 현재진행형인 특별한 맛이 이 한권에 담겨있다. 자꾸만 손이 가는 에피타이저부터 환상적인 메인 요리, 채소로 만든 건강요리, 달콤한 디저트와 케이크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로레인의 식탁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So Happy
[30분 심플 쿠킹]을 펼치는 순간 당신의 입가에는 미소가 번진다.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요리 사진들을 보노라면 영국에 있는 그녀의 집에 초대받은 것 같은 기분이 드니 절로 행복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