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부분들이 종종 있지만 대부분이 스토리텔링에서 실패한 사례이다.
자신이 등록하는 어떤 제품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잘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다.
제품자체의 포지셔닝이 중요하고 비디오영상의 질도 문제가 된다.
크라우드펀딩에서 비디오 영상의 수준은 상당히 중요하다.
어떤 투자자들은 일정이상의 금액을 비디오 영상에 투자한다.
눈과 청각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비디오의 힘은 좋은 제품을
훨씬 더 좋은 제품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와 같은 스토리텔링의 전달 기술이 중요하다.
엔젤펀딩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응원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시작은 지금 엔젤펀딩에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엔젤펀딩 http://www.angelfund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