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크라운드펀딩 업체의 규모는 아직은 걸음마 단계다.
지금도 크라우드펀딩 업체는 계속 생겨나고 있고 엔젤펀딩 역시 그러한 업체다.
국내에 익히 알려져있는 크라우드 펀딩업체는 와디즈와 텀블벅이 대표적이다.
현재 와디즈와 텀블벅은 많은 회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홍보와 투자가 원활하다.
엔젤펀딩에서는 좋은 아이디어는 있는데 실현할 방법이 없을 때, 좋은 제품은 있는데 상품화할 자금이 없을때 여러분에게 성공의 날개가 될것입니다.
엔젤펀딩에는 출판이나 여행, 쇼핑등 다양한 카테고리 항목들이 있다.
엔젤펀딩에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 프로젝트 등록 신청을 해야한다
엔젤펀딩 ▶▶ http://www.angelfunding.co.kr
엔젤펀딩에서 주의할 점은 자신의 프로젝트의 수요인원을 파악해야한다.
너무 많은 목표액을 측정하는 것보다 현실적인 목표액을 정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만 지나치게 낮게 측정하면 후원자들이 많아도 실패할 수 있다.
따라서 엔젤펀딩 프로젝트 목표액은 신중하게 설정하자.
동영상이 있다면 필히 활용하면 좋다.
눈과 귀를 모두 전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상세페이지에 동영상을 첨부하면
등록한 프로젝트가 좀더 설득력이 있다.
엔젤펀딩에 참여한 후원자들에게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을 알릴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업데이트를 하면 피드백도 받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후원자들에게 프로젝트의 신뢰도 높일 수 있다.
또한 후원자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에 대해 만족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리워드(보상)에 대한 부분을 체계적으로 하면 좋다.
하지만 리워드를 무리하게 설정하면 프로젝트가 성공해도
실패한 프로젝트가 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