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펀딩은 소셜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므로 능동적인 소비자가 중요하다.
이제 소비자는 과거처럼 일방적인 광고에만 의지하지 않고 SNS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능동적인 소비자로 변화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변화로 인해 기업의 제품, 서비스에 의견을 제시하고
지금은 이런 수준을 넘어서 기존에 찾을 수 없는 세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찾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물려 생산자들도 제품 생산을 하기 전에 필요한 자금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조달할 수 있다.
엔젤펀딩(http://www.angelfunding.co.kr)에서는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지원받기도 하고
이를 넘어서 홍보와 시장성, 사업성에 대한 효과를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는 기업의 마케팅효과를 보다 더 정교하게 할 수 있다.
엔젤펀딩을 통해 프로젝트 등록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후원에 참여를 진행하고 상황을 중계하는 과정들에서 고객과 소통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엔젤펀딩의 이런 과정은 중요한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게 한다.
엔젤펀딩은 리워드 방식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비지니스 사업투자까지
폭넓은 비지니스 소통의 장으로 변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