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스포츠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 B조 1경기 메이저 2 vs 1 아인스
1세트 크루제이루 승 vs 패 아스널
2세트 인터나시오날 패 vs 승 아스널
3세트 코린치안스 승 vs 패 아스널
메이저가 28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B조 1경기 3세트 1대 1 에이스결정전에서 많은 골을 주고 받으며, 3대 2로 승리했다.
코린치안스는 공격진에 D.트레제게와 A.지냑을 배치해 제공권 싸움을 노렸고, 아스널은 Z.이브라히모비치와 F.토레스로 밸런스 위주의 투톱을 구성했다.
코린치안스는 M.드뷔시-A.디아비가 중원에서 패스를 주고 받으며 기회를 노렸고, 좁은 공간에서 공을 이어받은 트레제게가 찬 공이 그대로 골문을 열었다. 그러나 아스널도 페르난도 토레스가 골에어리어 안에서 찬 슛으로 금세 동점을 만들었다.
역습 기회를 잡은 코린치아스는 S.나스리가 수비수를 달고 다니며 공간을 창출했고, 마크에서 벗어난 Y.구르퀴프가 추가 골을 성공시켜 전반전을 끝마쳤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아스널은 상대 수비진의 뒷공간을 공략하며 여러 차례 기회를 만들었고, 다시 한번 추격에 나섰다. 그러나 인터나시오날은 구르퀴프의 골로 화답하며 1점차의 아슬아슬한 승부를 이어갔다.
경기 종료까지 1분이 남자 아스널은 웨인 루니를 투입하며 승부수를 띄웠다. 코너킥 기회를 잡은 아스널은 이브라히모비치의 헤딩을 노렸지만, 코린치안스의 수비 벽을 허무는데 실패하며 통한의 패배를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