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CDATA[비키클럽 > 화장품]]> 화장품]]> 화장품 http://vikiclub.com 제공, All rights reserved.]]> Fri, 19 Apr 2024 02:47:59 Fri, 19 Apr 2024 02:47:59 <![CDATA[하트 브러쉬 이쁘네요]]>
]]>
Sat, 25 Jan 2014 16:38:07
<![CDATA[다양한 파운데이션 제품, 참고하세요]]>

메이크업의 기초, 파운데이션은 각종 브랜드에서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을 고르는 가장 좋은 기본 방법은,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 점,
잊어먹지 마시구요!!!


]]>
Tue, 21 Jan 2014 03:25:35
<![CDATA[MARC JACOBS 향수 OH,LOLA!]]> 정말 오랫만에 향수 구입

 

한동안 있는것도 잘 안썼는데 동생이 향수 사면서 샘플로 쓰라고 갖다준 미니어쳐 중

향이 맘에 들어서 내돈주고 산 두번째 향수

 


 

-

MARC JACOBS

 

OH,LOLA!

100ml

 

 

좋아하는 브랜드중 하나인 마크제이콥스

향수 이름이 괜시리...ㅋ 맘에 안들지만 마크제이콥스 라인은 역시나 좋다



 

역시 마크제이콥스

여자들이 혹 할만한 패키지 ㅜ 



 

100ml 병 자체는 크지않은데 위에 뚜껑이 되는 꽃 한송이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박스를 보고 헉했다..과대포장...ㅋ





 

겟잇뷰티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1위로 뽑혔다고 한다
이거 괜히  열심히 뿌리고 싶네?ㅋㅋㅋㅋㅋ
 
 
지속력도 좋고,  향은 은은하고 달콤- 뿌리고 난 뒤 남는 잔향이  굳굳이다
외관으로 보여지는 분위기 처럼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기
 병도 예쁘고 향도 예쁘고♥
데일리 향수로 추천







뚜껑위에 꽃한송이 어마어마ㅋ



 

재구매 의사 100%

 

 

]]>
Sun, 19 Jan 2014 15:18:23
<![CDATA[향수 연령별 스타일 선택 요령]]>

연령별 향수 선택법 (여성) 
* 18세 미만 - 가볍고 달콤함 시트러스계와 심플후로랄 등이 잘어울린다 
* 19세~25세 - 후로랄 부케와 그린후로랄등 상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 를 갖는 향취가 어울린다. 
* 26세~40세 - 차분하고 여성다운향을 선택하도록 한다. 낮에는 후로랄 부케를, 밤에는 시프레가 적당한다. 
* 40세 이상 - 시프레와 오리엔탈 등 여성다움과 섹시함을 지닌 에니멀 계의 향이 잘어울리는 연령층이다. 


연령별 향수 선택법 (남성) 
* 20세 전후 - 켈빈클라인, 가이로쉐, 구찌 
* 30세~40세 - 찌즈, 사파리, 폴로 
* 40세~50세 - 카르티에나 던힐, 조지 알마니, 칼 라그필드, 아라미스, 허미스, 코러스, 지방시 * 50세 이후 - 조지 알마니, 궐랭, 비잔 

혈액형과 향의 관계 
* A형 - 향에 대한 고정관념이 강하고 한 가지 향을 고집스럽게 사용하 는 습성이 있다. 시프레 또는 후로럴계의 가벼운 향에 집착하며 잘 어울리는 것도 이러 한 향수이다. 
* B형 - 어떤 향도 대충 소화할 수 있으며 좋고 싫음은 적은편. 후로럴계열 중 개성적인 것이나 오리엔탈 계약의 무스크향이 잘 어울 린다. 단 지나치게 많이 뿌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한다. 
* O형 - 다소 무겁소 복잡한 향을 선호하는 만큼 자칫 두드러져 버리는 일도 잦다. 그만큼 향을 감각적이고 센스있게 생활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많은 사 람이다. 오리엔탈, 시프레, 그린계열 등 독특한 향취가 나는 것을 즐겨한다. 
* AB형- 담백하고 시원스러운 계열의 향을 선호한다. 시트러스나 그린계열의 향을 여성스럽게 잘 뿌릴 수 있는 사람이다. 

손목에 1~2방울 떨어뜨려 10분이 지난 다음 알콜이 날아간 후에 느껴지 는 향기가 피지와 섞인 진짜 향이다. 이때 선택하는 것은 올바른 향수선택법이다. 


향수(Perfume, Parfum) 프롤로그 
영어로 향수를 바르는 것을 양복이나 옷을 입는 것과 같이 wear란 말을 쓰며 불란서에는 '멋은 향수로서 완성된다'란 말이 있다. 
서양 사람들은 양복이나 옷을 입고 마지막 마무리(finishing)로 향수를 사용한다. 서구 사람들은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겨드랑이 냄새는 여성의 매력'이라 고 할 정도로 모두 그 체취가 강하다. 
필요는 발명의 어머니라고 향수가 서양에서 발달 한 것은 이 체취를 감추고 중화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생활향수는 오드 뚜왈렛으로 
알듯 모를 듯 풍기는 향기는 기분을 좋게 하는데 향수와 오드 뚜와렛은 알콜분의 차이로 향수는 오랜 시간 향기가 나지만 오드 뚜와렛은 점차 사라진다. 오드 뚜와렛 사용후 30분에서 2시간정도 지난후의 냄새가 가장 적당하다. 향기의 종류도 플라워 계통이 무난하다. 

향수의 수명과 보관법 
향수의 보존 기한은 5년정도. 빛과 열로부터 떨어진 곳에 둔다. 광선에 노출되면 향기가 사라진다. 잘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은박지로 싸서 냉장고에 보관한다. 

향수의 2가지 종류 -꽃향기, 환상 
향수는 냄새에 따라 꽃향기 향수(Parfum de Fleur)와 환상 향수(Parfum de Fantaisie)의 두 가지로 나뉜다. 꽃향기 향수는 천연의 꽃냄새를 모방한 것으로 로즈(장미)향수나 쟈스민 향수 등과 합성 향료를 주제로 한 헬리오트로프(Heliotrope) 향수가 있다. 

환상 향수는 나무, 풀, 광물 등 꽃 이외의 천연물, 천연 현상, 풍속, 경치, 지명, 인물, 정서, 음악, 그림 등 향기를 만드는 기술자가 상상한 이미지를 냄새로 표현한 것이다. Tabou Arpege, Vol de Nuit, Miss Dior, Chanel No.5, Joy, soir de Paris 등 향수가 이 에 속한다. 

일반적으로 몸 냄새가 약한 한국여성에게는 담백하고 상쾌하면서도 달콤한 꽃향기 향수 쪽이 더 맞을 것 같다. 우리 화장품 회사는 한국의 국력도 이제 커졌으니 우리 여성에 게 맞는 좋은 국산의 꽃냄새 향수를 개발해 주었으면 하는 생각이다. 


향수의 종류 '향수, 오데퍼퓸, 오데토일렛, 오데코롱' 
① 향수(Parfume) 향수원액 함유율이 약 10~25%의 향수로 농도가 가장 진해 지속시간이 약 5~7 시간정 도이다. 저녁 외출시 또는 파티에 어울린다. 
② 오데퍼퓸(Eau de perfume) 향수와 오데코롱의 중간타입으로 향수원액 함유율이 9~12%로서 거의 향수에 가까 울 정도로 취각적인 풍부함이 갖추어져 있다. 지속시간은 5시간 정도로 낮에 외출시에 어울린다. 
③ 오데 토일렛(Eau de toilette) 향수원액 함유율이 5~8%의 향수로 오데코롱이 가진 후레쉬한 감각과 향수의 지속성 2 가지를 즐길 수 있다. 지속시간은 3~4시간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④ 오데코롱(Eau de cologne) 약 2~7%의 향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지속시간 1~2시간정도이다. 원래는 스킨토닉과 함 께 알콜의 작용에 의해 상쾌감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운동 후에 바르면 어울린다고 한다. - 플로랄(우아함) - 그린(신선함) - 프로티(달콤함) - 시트러스(유니섹스풍) - 오리엔탈(신비로움) - 시프레(개성적) 


향수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향수를 멋있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늘 피부를 깨끗이 해야 한다. 향수는 자신의 몸 냄새와 섞여서 그 사람 특유의 냄새가 되므로 피부가 약한 사람이 아니면 살갗에 직접 바르는 것이 이상적이며 가능하면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팔, 다리, 겨드랑 등 전신에 되 도록 넓게 뿌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간혹 귓불에 향수를 살짝 바르는 여성들이 있는데 이보다는 탈지면에 향수를 약간 묻혀 브래지어 속에 살짝 끼워 넣어 두는 것이 오래 가서 좋다. 

여름철에는 향수를 연하게 한 Eau de cologne을 물수건에 두서너 방울 떨어뜨려 몸을 씻 거나 머리를 감을 때 향수를 한 두 방울 세면대에 떨어뜨려 마지막으로 헹구어 내면 아 주 상쾌하다.

사람들은 흔히 '고급 향수는 얼룩이 안진다'는 생각을 갖고 있으나 이것은 잘못이다. 향 수는 어떤 것이든 모두 옷에 얼룩을 남기므로 몸에 직접 바르도록 하고 혹시 얼룩이 지 면 곧 알코올이나 휘발유로 닦아내야 한다. 



향수는 자주 바꾸는 것이 아니다 
향수는 그사람의 이미지가 된다. 한가지 향수를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면 고정적인 이미 지가 생기게 된다. 
향수를 자주 바꾸는 것도 나쁘지만 향기가 강한 화장품과 향수를 한꺼번에 사용하는 일 도 주의를 해야 한다. 향기들은 개성이 강해서 서로 섞이면 고약한 향이 되기 때문이다. 


향수는 곁에 와서야 느낄 수 있도록 하자 
향수를 지독하게 바르는 사람들이 있다. 몇 미터 전에만 오더라도 누가 오는지 알 수 있 는 정도의 향수는 공연한 오해를 사게 된다. 저 여성은 몸에 이상한 냄새가 있는 것으로... 

바로 곁에 와서야 은은하게 느껴지는 향기, 바로 이것이 향수를 잘 사용하는 포인트

]]>
Sun, 19 Jan 2014 15:06:13
<![CDATA[여자 향수 추천, 여성 향수 모음 ]]>

 

 

향수종류도 많고 그리고 우리가 하나하나 그향수 향을 다 맡아보기도 힘들죠 ?

 

그 여성들이 좋아하는 향수만 몇가지 소개합니다~^^


 

NO.1 랑방 브랜드의 러블리 향수 랑방 메리미

 

 

 

20대 초반 혹은 여대생 새내기의 분위기가 풍기는 귀엽고 경쾌한 감성의 여자 향수예요

 

과일 향기의 상큼함과 꽃향기의 여성스러움이 이루어

 

부담스럽지 않고 그리고 향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뿌리기 좋아요

 



 

 

 

NO.2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굉장히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나는 향수예요

 

은은하기 때문에 20대 여자들이 뿌리기 참 좋은거같아요

 

또 은은하면서도 부드럽고 톡톡튀는 상큼한 향이 있어요

 

그렇다고 과일향은 아니고요 은은함이 더 강한거 같아요

 

 

 

NO.3 데메테르 베이비 파우더 향수

 

 

베이비 파우더 향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

 

이 향수는 베이비 파우더 향이 강하게 나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나서 좋아요

 

그리고 여름에 뿌리기 보다 가을 겨울에 뿌리면 더 좋아요 ~~

 

 

 

NP.4 안나수이 시크릿 위시

 

 

안나수이 향수치고는 너무 달지 않은 향이라 좋은것 같아요

 

첫향을 맡을때 레몬과 멜론등의 푸르추향이 상큼하고

 

화이트 머스크와 스킨 머스크의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난답니다



 

 

 

 

NO.5 마크제이이콥스 데이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중 하나인데요

 

처음에 상큼하다가 가면갈수록 은은한 비누향과 꽃향이 나요

 

비누향을 좋아하신다면 이향수도 좋을거 같아요

 


 

 

 

NO.6 헤라 지일 오데 퍼품

 

 

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예요

 

향은 달콤해서 좋아요

 

그리고 향도 독하지 않고 은은하면서 향이 오랫동안 가서 더 좋은거같아요

 

또 4계절용으로 적당한것 같아요

 

저도 지금 이걸 사용하고 있는데요 ㅎㅎㅎ 정말 괜찮아요 ㅎㅎ



 

이제 향수도 외출시 뿌리고 나가야할 여성 필수품이죠?
하나쯤은 구입해두는게 좋을것같네여^^

 

]]>
Sat, 11 Jan 2014 17:20:59
<![CDATA[남자향수 이거 아는사람? Estelle Ewen In Blue]]>




이거 홍대 향수매장 들렀다가 상큼한거 추천해달라그래서 추천받았는데


 

라임향이 괜춘하더라 써본사람이나 가지고있는사람 있음?

]]>
Thu, 2 Jan 2014 22:25:32
<![CDATA[형누나들 세라비 이거 먼차이임??]]>


이두개  뭔차이냐???? 세라마이드 잇고업고차이라는디  pm은 용량 조루 그냥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세라마이드없는대신 용량 ㅅㅌㅊ고....  아 뭐사지... 형님누나들 추천좀요 후자가 용량커서 땡기긴하는데 pm을 많이쓰는거같아서사람들이...팔랑거려..]]>
Thu, 2 Jan 2014 22:22:59
<![CDATA[시스터방 습격했는데]]>


뭔가 더 있을듯
어쩐지 존나 여기저기저기여기 퍼주더라닛

야오옹
]]>
Thu, 2 Jan 2014 22:20:47
<![CDATA[화장품,향수 수집이 취미임 ㅋ ]]> 그냥 개인취미 ㅋㅋㅋ

 

 

근데 쓰는건 향수1개랑 스킨푸드 흑석류세럼

 


]]>
Thu, 2 Jan 2014 22:19:25
<![CDATA[클클 좋지 ㅇㅇ]]>





솔라이지스보다 좋은듯]]>
Thu, 2 Jan 2014 22: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