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투자의 특징은 일반 투자 이율은
15~20% 이지만크라우드펀딩 투자 이율은 10% 가량투자에
필요한 자본이 적고 이율이 낮다.
인터넷플랫폼을 통하여 자금조달하므로
투자자를 쉽게 모집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가 빠르고 편리하다.
투자 유형이 다양하고 투자 액수가 적어서
위험 부담이 줄어들고 투자 효율은 높아진다.
영상산업에서 크라우드펀딩의 역할은 자금을 조달하는 것 뿐만아니라
화제성을 끌어올리는 마케터 역할도 담당한다.
또한 사전 시장조사가 가능하여 투자 현황을 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사례로 꼽히는 영상산업 크라우드펀딩은
애니메이션 영화 <몽키킹>으로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마케팅과 투자를 진행했다.
크라우드펀딩 마케팅으로 화제가 된 <몽키킹>은
2015년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파생상품 개발을 통해 가장 높은 파생상품 판매 수입을 거뒀다.
엔젤펀딩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응원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시작은 지금 엔젤펀딩에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엔젤펀딩 http://www.angelfund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