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www.canon-ci.co.kr)이 세련된 감성의 화이트 컬러를 입힌 ‘EOS 100D 화이트’를 공개했다.
캐논 EOS 100D 화이트는 세계 최소·최경량 DSLR 카메라로 출시 후 단 3개월 만에 국내 렌즈교환식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EOS 100D의 새로운 버전이다.
EOS 100D 화이트는 기존의 작고 가벼운 보디에 화이트 색상을 더해 세련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EOS 100D 화이트는 무겁고 차가운 느낌으로 인해 DSLR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DSLR 카메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화이트 컬러로 DSLR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개성 있는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EOS 100D 화이트의 보디 무게는 370g에서 373g으로(배터리와 메모리 장착 시 410g) 기존에 출시되었던 EOS 100D보다 약 3g 증가했다. 그 밖에 모든 성능은 EOS 100D와 동일하다. 또 캐논은 EOS 100D 화이트를 출시하며 초소형 팬케이크 렌즈 ‘EF 40mm f/2.8 STM’의 화이트 버전도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캐논은 EOS 100D 화이트의 특성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TV 광고를 공개한다. EOS 100D 화이트의 TV 광고는 기존 EOS 100D TV 광고를 새롭게 재구성해 선보인다.
EOS 100D 광고가 경량화와 소형화를 강조했다면, 이번 EOS 100D 화이트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작고 예쁜 DSLR’를 콘셉트로 세련된 감성의 화이트 컬러를 부각시켜 여성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캐논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EOS 100D 화이트’의 출시를 기념하는 ‘Like U! Want U! EOS 100D White’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캐논 페이스북의 EOS 100D 화이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 그리고 ‘공유 수’의 총 합이 1만 개를 넘으면 EOS 100D 화이트 정품 등록자에게 폴프랭크 스트랩(1만 개)을 증정할 계획이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특별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캐논 공식 페이스북의 EOS 100D 화이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EOS 100D 화이트가 기대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EOS 100D 화이트 EF 40mm f/2.8 STM Kit(1명), 폴프랭크 스트랩(10명),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뛰어난 성능을 가진 DSLR의 장점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EOS 100D 화이트가 카메라의 기능을 넘어서 개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카메라 시장의 발전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밝혔다.